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홈으로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분됩니다.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 “더 낮은 자세로 시민에게 다가갈 것”
작성자 보령시의회 작성일 2022-07-14 조회수 379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 “더 낮은 자세로 시민에게 다가갈 것

- 9대 의회 출범 언론인 간담회 개최... 의정 방향 공유와 소통의 자리 마련

 

보령시의회(의장 박상모)는 14일 시의회 회의실에서 언론인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언론인 28명과 박상모 의장을 비롯한 12명의 의원이 함께한 이번 간담회는 제9대 의회 출범에 따라 의정 방향을 공유하고 소통의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간담회는 제9대 의회 출범 후 의원과 언론인의 첫 공식적인 대면 자리인 만큼 소개와 인사로 시작했다.

 

박상모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늘 새로운 눈으로 시민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언론인 여러분께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의회가 집행부와 함께 보령발전을 위해 힘을 모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의정팀장의 브리핑을 통해 의원 현황과 원구성, 사무국 구성 등 의회 현황을 전달했다. 브리핑에 이어 박상모 의장의 주재로 진행된 질의와 답변 시간에는 제9대 의회에 대한 기대와 쇄신에 대한 질의가 잇달았다.

 

박상모 의장은“질의해주신 내용들을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노력하고 더 많은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며 “제9대 의회 출범의 자세 그대로 더 낮은 자리에서 더 많이 움직여 시민에게 다가가는 의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령시의회 보령댐 특위, 댐 주변 명소화 위한 현장 견학 나서
이전글 보령시의회, 제9대 의회 개원 맞아 역량 강화 교육 가져


보령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