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홈으로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분됩니다.
보령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마무리, 행정사무감사 준비에 만전
작성자 보령시의회 작성일 2022-10-26 조회수 265

보령시의회 제247회 임시회 마무리, 행정사무감사 준비에 만전

- 주요 사업장 방문 결과보고서 채택,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승인

 

보령시의회(의장 박상모)는 26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제247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최은순 의원이 대표발의한 ‘보령시 아동‧청소년 부모 빚 대물림 관련 법률지원 조례안’ 등 13건의 안건을 다뤄 전체 원안가결했다.

 

제1차 본회의에서는 조장현 의원이 대표발의한 ‘지역사랑상품권 국비 지원 촉구’ 건의문을 채택했다.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에서는 최은순 의원을 위원장으로, 김재관 의원을 부위원장으로 각각 선임하고,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작성의 건’을 심의했다.

 

제2차 본회의에서는 3일간 주요 사업장 12개소를 방문하고 개선할 사항을 집행부에 제안하는 결과보고서를 채택하고 회기를 마무리했다.

 

박상모 의장은 “이번 임시회는 주요 사업장을 살펴보고 다음 달에 있을 행정사무감사를 준비하는 매우 중요한 회기였다”며, “올해를 마무리하는 다음 정례회를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정사무감사가 진행될 올해 마지막 회기인 제248회 제2차 정례회는 11월 25일부터 12월 16일까지 2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 “그린에너지 선도도시 건설에 힘 보탤 것”
이전글 보령시의회, 의원연구회 등록 완료...주요 현안 발전방안 제시 기대


보령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