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홈으로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분됩니다.
보령시의회, 사업장 방문 통해 시민 의견 전해
작성자 보령시의회 작성일 2023-03-15 조회수 233

보령시의회, 사업장 방문 통해 시민 의견 전해

- 의원들 사업장 3개소 방문, 발전 방안 모색

 

보령시의회(의장 박상모)는 지난 14일 관내 사업장을 방문하고 관계자를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평소 의원들이 의정활동을 통해 청취한 시민들의 의견에 따라 관련 사업장의 추진 상황을 살펴보고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의원들은 이문구 문학관 건립과 관련해 토지를 매입한 청라면 장산리 일원, 보령축제관광재단 머드사업국에서 운영 중인 주포면 관산리 소재 머드화장품 공장, 그리고 남곡동 소재 생활폐기물 위생매립장을 방문했다.

 

현장에서 의원들은 관계자로부터 그간 추진 사항과 운영현황 등을 보고 받았으며, 시민들의 여러 의견을 전달하면서 적극적인 사업 추진을 당부했다.

 

특히, 문학관 건립 관련 지역 문인들이 의견이나 폐기물 매립장 인근 주민들의 불편사항 등을 전달하며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줄 것을 주문했다.

 

또한 머드화장품 사업의 공익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높여 사업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운영 구조 개선과 제품 홍보 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한편, 시의회는 오는 5월 중 계획된 상반기 주요 사업장 방문을 통해 시에서 추진하는 여러 사업장을 점검하고 시민들의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령시의회, 제250회 임시회 개회
이전글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 “일본 원전 오염수 방류 관련 특별법 제정해야”


보령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