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홈으로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분됩니다.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 도시재생 시민미디어단과의 차담회 가져
작성자 보령시의회 작성일 2024-02-02 조회수 94

- 시민들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청년 정착에 최선을 다할 것

 

 

보령시의회 박상모 의장은 24일 의장실에서 도시재생 시민미디어단과의 차담회 자리를 가졌다. 센터장을 비롯한 9명의 시민미디어단이 방문하여 보령시민을 향한 새해 인사와 함께 도시재생사업의 방향과 그간 의정활동 및 앞으로의 계획 등에 관한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보령시의 도시재생사업의 방향성에 대한 질문에 대해 도시 재생사업의 주된 목적은 도시 쇠퇴에 대한 대응이라며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주거복지 실현, 도시 경쟁력 회복, 청년 일자리 창출 등의 대안을 제시하였다.

 

이를 위해 주거환경이 열악한 노후 주거지를 정비하여 기초 생활 인프라를 확충하고, 저렴한 공적임대 주택의 공급을 통해 청년이 행복한 보령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또한 하반기 의정활동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전반기 의장으로서의 소임을 끝마치고 평의원으로 돌아가지만 시민을 향한 눈맞춤은 그때나 지금이나 다름없다면서 새로운 의장님을 중심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새겨 들으며 갈등은 중재하고 화합을 도모하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고장을 사랑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발로 뛰는 시민미디어단 단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앞으로도 보령 발전을 위해 함께 뛰어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령시의회 갑진년 첫 회기 돌입, 제256회 임시회 개회
이전글 보령시의회, ‘원도심 복합업무타운 주차장 확보’ 강력 촉구


보령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