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홈으로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입니다. 각 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로 구분됩니다.
보령시의회,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마음 전해
작성자 보령시의회 작성일 2021-12-17 조회수 33

 

- 의장단 업무추진비 절약해 어려운 이웃 17세대에 연탄 전달

 

보령시의회(의장 박금순)는 17일, 제241회 제2차 정례회를 폐회하고 영하권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작년에 이어 시의회는 의장을 비롯한 부의장과 각 상임위원장의 업무추진비 9백여만 원을 절약, 각 읍면동의 어려운 이웃 17세대에 연탄 각 700장씩 11,900장을 전달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은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온정을 전해 소외계층의 생활 안정을 도모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기 위해 추진됐다.

 

시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 25명은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로 대면을 최소화하고자 17가구 중 한 곳을 선정해 눈보라가 치는 한파속에서도 연탄을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박금순 의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어렵고 힘든 시기에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가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복지정책 발굴에 아낌없이 지원하는 보령시의회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첨부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보령시의회, 지방의회 청렴도 평가 ‘우수’ 쾌거
이전글 보령시의회, 제241회 제2차 정례회 폐회... 올해 의사일정 마무리


보령시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